유디 갤러리, 서양화가 김신자 ‘기억의 숲’ 개인전 개최

  • 등록 2018.09.13 12:29:06
크게보기

나무와 숲의 서양화가 김신자 ‘기억의 숲’ 개인전, 유디치과의 유디갤러리에서 내달 17일(수)까지 관람 가능


 

유디치과(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는 자연을 소재로 우리 삶의 시간적 흐름을 작품으로 표현한 서양화가 김신자의 개인전 기억의 숲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14()부터 1017()까지 개최한다.

 

김신자 작가의 작품은 크고 작은 나무들이 모여 숲을 이루듯 우리의 삶도 작은 기억들이 모여 각기 다른 형태의 삶으로 완성되는 과정을 다양하게 표현하고자 했다. 이에 나무의 굴곡지고 거친 느낌을 위해 많은 덧칠과 밑작업으로 우리의 삶과 닮아있음을 나타냈다. 김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GOOD PAINTER, 갤러리 초대 단체전 (작은 그림전 ART-topia)등 다수의 전시회에 참여해 그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개최하게 된 김신자 작가는 누구나 살아가며 어려운 순간이 있을 때, 잠시라도 쉬어가는 마음의 숲이 필요하다작품을 통해 힘이 되고 위안이 되는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밝혔다.

 

양재역 2번 출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 유디치과의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또한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박민수 gdwatch21@gmail.com
Copyright @2014 Global Defenc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글로벌디펜스뉴스, 서울특별시 용산구 남영동 114 영진빌딩 4층 (전화 : 02-711-9642) 이메일 : gdwatch21@gmail.com 발행인/편집인 : 성상훈 사업자 등록번호 : 105-88-04046 언론등록번호 : 서울 아03189 (2014년 6월 16일 등록) 청소년보호담당관 : 성상훈(gdwatch2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