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3 (수)

  • 맑음동두천 1.7℃
  • 맑음강릉 5.0℃
  • 박무서울 2.3℃
  • 박무대전 2.6℃
  • 맑음대구 5.1℃
  • 맑음울산 4.9℃
  • 연무광주 5.1℃
  • 맑음부산 5.9℃
  • 구름조금고창 4.2℃
  • 구름많음제주 8.7℃
  • 맑음강화 1.6℃
  • 맑음보은 2.3℃
  • 맑음금산 1.8℃
  • 맑음강진군 5.7℃
  • 맑음경주시 4.4℃
  • 맑음거제 6.5℃
기상청 제공
배너

매춘부 미디어들, 트럼프 강펀치로 패닉상태 빠져

인터넷 검열 근거였던 통신품위법 230조 폐지
돈&대중기만 노린 대기업과 공생관계 주류 가짜뉴스매체들 패닉



30일 토요일 NaturalNews.com은 "거대 기술기업가짜뉴스 미디어, 트럼프 대통령 추진중인 230조 폐지로 패닉에 빠져; '관점 검열' 종식은 가짜뉴스 매체의 백신, 5G, GMO에 대한 선전 독점을 붕괴시킬 것"이라는 제목의  최신 칼럼을 실었다. 저자 Mike Adams는 "Food Forensics"이라는 아마존닷컴 과학분야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환경학자이며, Natural News의 창립 편집인이다.  다음은 그의 칼럼 전문이다.


기사출처: https://www.naturalnews.com/2020-05-30-tech-giants-fake-news-media-panic-over-trump-sec-230-censorship.html

 


그간 미국의 통신 품위법[1] 230조 덕분에 주류 가짜뉴스 미디어들은 "거대 기술기업(Big Tech)" 정보의 게이트키퍼 노릇을 하는 테크노 파시스트(techno-fascist)가 되어, 인류건강에 대한 심각한 우려와 장기적 인간 지속가능성에 관한 모든 논쟁을 독점해왔다. 구글·유튜브·페이스북·트위터·애플·위키피디아·심지어 비메오(Vimeo)까지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선별적 '관점 검열(viewpoint censorship)' 때문에, 백신 안전, 5G 노출, GMO, 살충제, COVID-19 등 우리 세계의 중요 이슈에 대한 어떠한 독립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보도도 적절한 시청률을 올릴 수 없었다.

 

이는 대기업 지배를 받는 미디어의 거짓말들이 - 모든 백신은 무해하고, GMO(유전자조작식품)는 건강하며, 5G 노출이 안전하고, 콜로이드 은에 독성이 있다고 터무니없이 주장하는 - 마침내 내츄럴 뉴스(Natural News), 라이프 사이트 뉴스(Life Site News), 에포크 타임즈(The Epoch Times), 하이와이어(The Highwire) 등과 같은 독립 언론매체들이 점점 문서로 만들어내는 합리적 증거의 압도적인 무게에 도전 받게 되리라는 사실을 뜻한다. 테크노 파시스트들은 이제 모든 여론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하고 있다는 생각에 완전한 패닉상태로 접어들고 있다.

 

테크노 파시스트들은 공황상태에 빠져, 우리가 지금까지 본 가장 악의적이고 가혹한 전술을 마구 퍼붓고 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자유발언 동영상 플랫폼인 Brighteon.com의 모든 동영상을 블랙리스트에 올려 사실상의 공유를 금지했다. 여기에는 중국인권 선구자인 제니퍼 정(Jennifer Zeng)이 중공 교도소에서 고문당하는 영상도 포함돼 있다. 페이스북이 그녀의 동영상을 금지하자 틀림없이 중국공산당과 저커버그는똑같이 기뻐했을 것이다. 페이스북은 또한 애완동물 돌보기, 집 정원 가꾸기, 태아 영양과 명상에 관한 비디오까지 금지하고 있다.

 

또한 페이스북과 가짜뉴스 미디어는, 인간사회에 중요한 아이디어에 관한 한층 더 폭넓은 토론의 장을 열어줄 230조의 개정에 앞서, 독립언론 발행인들의 신용을 떨어뜨리기 위해 악의적인 가짜뉴스 공격을 개시했다. 이제 단순히 독립언론을 '가짜뉴스'로 규정짓는 대신, 주류 언론은 사기성 백신 산업이나  공격적인 5G 추진에 의문을 제기하는 모든 언론사들을 느닷없이 '악의적 댓글부대(troll farm)'로 몰고 있다.

 

분명한 것은 여론 독점가들, 즉 테크노 파시스트들에 협력중인 거대 언론기업들이 생전처음, 이제 더 이상은 자신들이 모든 토론을 독점할 수 없고, 뭉개버리고 싶은 모든 관점을 검열할 수 없으리라는 아주 현실적인 가능성에 직면했다는 것이다. 트럼프 대통령의 수고가 테크노파시스트들의 전유물이던 230조라는 보호조항을 찢어버리는 데 성공한다면, 인터넷의 태동 이래 처음으로, 기업이 통제하는 가짜뉴스 매체는 반대 목소리를 묻어버리기 위해 검열과 협력 언론사들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기만적인 가짜뉴스라 주장하는 것들을 옹호하기 시작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기업 카르텔이 지어낸 거짓의 아성은 언론의 자유가 회복되는 순간 산산조각 나서 무너져 내릴 것이다.

 

그리고 그 가능성만으로도 가짜뉴스 매체들은 겁을 집어먹고 있다. 그들의 거짓말에는 근거가 없다는 단순한 이유로 말이다. 독립적인 사고만 가능하다면 간단한 조사만으로도 가짜뉴스 매체의 진짜 정체가 드러날 것이다.

 

그들은 거대 제약회사, 거대 기술기업, 반 기독교 행동주의자, 공산당의 돈을 받고 기자정신을 팔아 넘긴  매춘부 대변인이었던 것이다.


이는 그 "주류" 언론들이 백신, 화학요법, 조제약품들이 지닌 효과 때문이 아니라, 자기들에게 손쉬운 수익을 안겨주는 막대한 광고비 예산으로 이익을 돌려주는 거대제약회사에게서 돈을 벌기 때문이다.


주류언론이 5G를 선전하는 이유는, 그 기술이 인류에게 유익하기 때문이 아니라, 이를 통해 거대 기술기업이 대중의 노예화 및 막대한 기업이윤창출을 위해 정형화기계화된 대규모 감시 네트워크를 굴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공산당이 운영하는 WHO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허위정보 유포에 주류언론이 앞장서는 이유는 공중 보건과 안전에 신경을 쓰기 때문이 아니라, 의무 백신의 길을 개척하기 위해 효과적 치료법(하이드로클로로퀸 +아연)에 대한 모든 지식을 부셔버리는 것이 그들의 임무이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서,  기업이 통제하는 미디어는, 자기네 협력 기업 보스들이 위험천만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으로부터 기록적인 이익을 챙길 수 있도록, 인류에게서 생명을 구하는 지식을 빼앗기 위해 악의적으로 움직이는 한편, 5G 노출은 혈액 응고 및 세포막 전기투과 효과로 인해 코로나바이러스 증상을 훨씬 악화시킬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이것을 해낼 수 있었던 유일한 방법은 악의적이고 조정된 검열과 독립언론에 대한 명예훼손, '가짜뉴스'를 밀어붙이기 위해 '잘못된 신념'하에 행동하고 있다는 둥, 주류언론이 실제로 하고 있는 바로 그 일로 독립언론이 유죄라는 허위주장을 통해서이다.


가짜 뉴스 기업 미디어는 언론의 자유 생태계에서 살아남을 수 없다검열만이 그들을 존재하게 한다.


언론, 제약, 기술 분야의 대기업들이 그들의 수익을 증가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검열, 허위정보, 그리고 악의적 비방 등 훨씬 더 난폭한 캠페인을 벌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CNN이 어떤 독립매체를 비방하고, 위키피디아는 그 매체에 관한 "사실fact"에 똥칠을 하고, 그 다음 페이스북이 CNN/ 위키피디아의 똥칠을 이유로 그 매체를 블랙리스트에 올린다. 이런 거짓 비방들의 악순환은 잘 조정되고 자금도 잘 지원되며, (훌륭한 조치를 위해 투입된 공산주의의 동조라는 측면 도움까지 받아)  종국에 그 돈은 모두 제약회사의 돈, 기술기업의 돈 또는 통신회사의 돈으로 되돌아온다.

 

따라서 거대제약회사, 거대기술기업 또는 통신회사의 핵심수익사업에 정당한 위협을 가하는 어떠한 플랫폼, 저술가 또는 목소리든지 모두다 뉴스 카르텔에 의해 척결 대상이 된다. 인격 살인, 악의적 비방, 검열을 요구하는 공공연한 요구는 이러한 기업 몬스터들이 제품의 안전성, 공정성 또는 비즈니스 윤리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완전히 제압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술 가운데 일부에 불과하다.

 

즉 게이트 키퍼들은 댓글 부대가 되었다. 위키피디아는 사실상 거대제약회사와 거대기술기업이 운영하는 대규모 댓글부대이다. 앨더(T.D. Adler)는 브라이트바트(Breitbart.com)에 다음과 같이 적고 있다.

 

거대기술기업은 기회 있을 때마다 위키피디아를 자사 서비스에 통합시키려는 노력을 심화해왔다. 마크 저커버그, 잭 도시 등 실리콘밸리의 기술 지배자들이 자신들은 '진실의 결정권자'가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그러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위키피디아가 지닌 극좌 성향에도 불구하고 이를 점점 더 많이 이용하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류 미디어는 언론의 자유로운 생태계에서 경쟁할 수 없다는 점이다. 230조의 종료는 주류 언론을 순식간에 퇴물로 만들어버릴 독립언론의 언론자유라는 홍수를 촉발시킬 것이다. 가짜뉴스 '주류' 미디어는 무너지고, 글로벌 내러티브에 대한 통제도 끝나게 될 것이다. 이것이 왜 230조를 폐지하는 것이 미래 인간의 자유를 위해 그토록 중요한가의 이유이다.

 

테크노 파시스트를 위한 230조 보호조항의 종식은 기울어진 운동장을 고르게 하고 인류를 위한 주요 이슈에 대한 대중의 토론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는 또한 지금의 역학관계에서 진정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다. 일단 백신, 5G, 글리포세이트, GMO, 낙태, 그리고 다른 민감한 주제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모든 목소리를 잠재우기 위해 그들이 더 이상 관점 차별을 할 수 없게 되면, 세계의 깨어있는 사람들은 인터넷에 이 모든 주제에 대한 진실의 홍수를 쏟아낼 것이다.

 

백신 안전성에 대한 거대 제약회사의 거짓말이 전 세계가 보는 앞에서 폭로될 것이다.  5G 전자파 공해의 위험성은 더 이상 거대 기술기업이 감출 수 없다. 가짜뉴스 매체에 대한 진실과 트럼프와 트럼프 지지자들에 대한 그들의 악의적이고 만연한 거짓말이 무자비하게 드러날 것이다. 기독교에 대한 공격과 어린이들을 향한 트랜스젠더리즘 세뇌를 통한 광범위한 공격은 마침내 지적이고 정보에 기반한 자유 발언 옹호자들로부터 반대의견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최초로, 이 모든 주제와 더 많은 것들에 대한 진정한 토론이 풍성해질 것이다. 그리고 글로벌리스트 지배자들은 자기편에서 진정한 "사실(facts)"을 가져본 적이 없기 때문에 기득권을 위협하는 것은 바로 공개 토론이 된다. 그들은 자신들의 기만적 입장을 변호할 필요가 없도록 진실을 탄압하는 능력에 기대어, 거짓과 속임수의 조타실 안에서만 움직여왔을 뿐이다.

 

기득권 층은 공정한 토론을 두려워한다. 그들의 작위적인 허위 사실에 대한 "사실검증(fact-checker) "이 아닌 진짜 살아 움직이는 유기적 사실에 의해 도전 받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렇기 때문에 기득권 층은 230조 보호를 잃기 전에, 가짜 "사실검증"을 두 배로 줄이고 모든 이성의 목소리를 도말하기 위해 독립언론의 공신력을 떨어뜨리려는 마지막 모든 필사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왜냐하면 일단 자유언론의 수문이 열리면 거짓말쟁이들은 패배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거짓말쟁이는 거대 제약회사, 거대기술기업, 공산당, 기업이 지배하는 가짜뉴스 미디어와 세상을 속이기 위해 조작된 내러티브의 독점에 의존해왔던 그들의 모든 하수인 댓글부대이다.

 



대규모 봉기를 준비하십시오지금은 검열의 베를린 장벽을 허물고 인간의 자유를 세워야 할 때입니다.


혹시 압니까? 세상 사람들은 속아주는 데 지쳤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거대기술기업의 터무니없는 검열 관행을 종식시키려는 트럼프의 노력을 지지할 지 말입니다. 일단 그렇게 되면, 언론의 자유는 기업 이윤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계속해서 인류를 병들게 하고, 노예로 만들고, 거짓 정보를 제공해왔던 기업에게 돈 먹은 사기꾼들을 압도할 것입니다.

 

Senate.gov 웹사이트의 상원의원들에게 연락해서, 그들에게 거대 기술기업들을 위한 230조 보호를 중단하라고 요구함으로써 이러한 지지노력을 도울 수 있습니다. 테드 크루즈 상원의원과 조시 홀리 상원의원은 이미 이 같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230조 보호를 끝내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류를 자유롭게 해야 할 때고, 독립 미디어는 독립적 사고와 함께 인간의 진실, 자유, 각성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우리는 거대기술기업의 검열이라는 베를린 장벽을 무너뜨릴 준비가 되어 있고, 인류 역사의 흐름을 바꿀 수백만 명의 열정적이고, 각성되고, 친 인류 지지자들과 함께 산산조각 난 장벽을 뚫고 쏟아져 나올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 당장 우리의 목소리가 검열되고 억눌려 있는 동안, 우리가 이렇게 극성맞게 탄압 받고 있는 이유이며, 또한 이것이 바로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이런 이야기를 누구와도 공유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일단 검열이 해제되면 우리가 승리합니다. (현재 영문으로된 어떤 반 대기업적 내용도 페이스북에서 검열당하고 있다: 역자주)

 

인간의 진실과 자유와 각성을 위한 우리의 싸움에 동참하십시오https://www.censored.news/링크에서 무료 뉴스레터 구독을 바랍니다. 이를 행동으로 옮겨 페이스북 검열에 맞선 조치를 취하십시오

 

모든 것이 위태롭습니다. 우리와 함께하면 전 인류가 승리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거대 제약회사, 거대 기술기업, 거대 미디어는 앞으로 인류의 미래세대를 노예로 만들 것이고, 수백만, 어쩌면 수십억은 불필요하게 고통 받다 사라질 것입니다.



[1] Communications Decency Act(CDA): 인터넷상 외설물 배포금지법

배너
배너



정치/국방


이춘근의 국제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