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2 (화)

  • 맑음동두천 2.7℃
  • 흐림강릉 4.3℃
  • 서울 4.6℃
  • 구름많음대전 7.1℃
  • 대구 10.5℃
  • 울산 10.1℃
  • 박무광주 11.5℃
  • 구름많음부산 12.0℃
  • 흐림고창 10.0℃
  • 흐림제주 12.3℃
  • 구름많음강화 3.1℃
  • 맑음보은 8.2℃
  • 맑음금산 10.0℃
  • 흐림강진군 11.5℃
  • 맑음경주시 8.1℃
  • 맑음거제 12.6℃
기상청 제공
배너

[속보] 미국인 90% 살상 노린 중국 "EMP 진주만" 공격

후속 군사침략 및 미국 점령 세부계획까지 준비
코로나 개발비용 오바마의 미 국립보건원이 대줘



지난 18일 목요일, 미국의 "국가 및 국토안보에 관한 EMP 대책본부"에서 최근 발간한 보고서에 따르면, 중공이 미군을 상대로, 전자기파 충격으로 전류전압에 교란을 일으켜 현대전을 총체적으로 무력화시킬 수 있는 작전명 "EMP 진주만(EMP Pearl Harbor)" 공격계획을 마쳤다고 EMP NEWS가 속보로 전했다. 다음은 기사 전문이다.

 

기사출처: https://emp.news/2020-06-18-china-preparing-to-kill-us-population-with-emp-pearl-harbor-first-strike.html


 

중공이 이제 구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등 거대 기술기업을 완전히 장악해, 미국인의 90%를 몰살시킬 수 있는 'EMP 진주만' 공격을 개시할 계획이라고 [국가 및 국토안보에 관한 EMP 대책본부]가 내놓은 최신 보고서가 경고했다.

 

기사 하단의 이 보고서는 피터 빈센트 프라이 박사에 의해 작성된 것으로, 현재 미국을 타격 목표로 제 1차 발사를 준비중인 있는 중국은, 다음 세가지 핵심기술(거의 다 훔쳐낸 지적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경고하고 있다.

 

이들 기술은 다음과 같다.

 

1) 해군 함정은 물론 미국 내 도심이나 전투지역 타격을 위해 발사 미사일에 탑재되는 EMP 탄두이것들은 모든 현대식 전자기기들을 초토화시켜, 미국 내 전력망을 먹통으로 만들고 도시전체를 19세기로 되돌린다또한 해군 함정들도 무력화시킬 수 있다.(EMP 무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보고서 참조)

 

EMP (Electro Magnetic Pulse: 전자기 펄스): 핵폭탄 폭발 시 대량 방출된 감마선이 대기중의 원자와 부딪혀 만들어내는 거대 전자파가 전기회로로 흘러 들어가 과전류 상태를 일으켜 주변 전자기기를 파괴

 

2) 현대 미사일 방어망을 비껴서 음속의 몇 배 이상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극초음속 미사일. 이로써 미 본토 깊숙한 안쪽 표적(. 군사시설/ 백악관)까지 움직여 정밀 타격이 가능하다.

 

3) EMP 위성무기는, 궤도 내 EMP폭발을 위해 정밀 조정된 핵무기 탑재 위성으로, 군 통신에 필수적인 미국 위성 제거가 목표다.

 

이 무기들의 더 자세한 설명은 다음 내용이 포함된 AllNewsPipeline의 기사에서 볼 수 있다:

 

정보화 조건 아래 치러지는 미래 하이테크 전쟁에서, 정보전은 지상, 해양, 공중, 전자파 스펙트럼을 포함한 다양한 차원에 걸쳐 이루어질 것이다정보 우위는 이미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는 데 핵심적이고 중대한 역할을 하고 있다… 전투지역 정보 전송에 사용되는 통신장비가 적의 EMP무기 공격으로 손상되면, 공격 당한 쪽은 정보전송에 지장이 생긴다. EMP는 전술적 성능과 정보화된 장비의 전장 생존능력을 심각하게 축소시킨다.


 ※  정보전(): 적군의 컴퓨터, 네트워크 등 정보 원천을 방해하거나 사용 불가능하게 만드는 전쟁

정보 우위: 정보 수집, 처리, 배포와 동시에 적의 작업수행능력을 이용하거나 방해하는 능력

 

이러한 무기체계는, 2019년 말 중국이 세계경제를 파괴시킬 만큼 치명적인 생물무기를 개발하도록 오바마의 국립보건원에서 일정부분 자금을 댄 우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뒤를 잇고 있다현재 중국은 EMP 공격 직후 퍼뜨릴 생화학 무기를 탐색하고 있다.

 

 

미국에 대한 기습공격 노리는 중국

 

보고서에 언급되었듯, 중국이 단순히 방어적 입장만 취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진주만" 때처럼 선제공격용 무기로써 이 미사일들을 날려보낼 의도가 있다는 사실을, 많은 미군 지도층은 잘 알고 있다보고서 발췌:

 

찰스 리처드 미 전략사령관은, 2020 2월 상원 군사위원회에서 "중국의 핵무기 선제사용 포기정책(China’s no first use policy) 사이로 트럭을 몰고 진격할 수 있다"(즉 미국이 먼저 중국에 핵 공격을 퍼부을 수 있다)고 증언했다.

 

no-first-use policy (선제사용 포기정책): 핵무기를 먼저 사용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표명하는 정책.

 

중국의 유례없이 빠른 핵·미사일 능력 확대는 '최소 억제(Minimum Deterrence) ' '선제 공격 포기(No First Use)'에 대한 신념에 배치되는 것으로, 핵 외교와 핵 전쟁에서 우위를 추구하려는 러시아 정책의 모방으로 보인다. 2019, 로버트 애슐리 미 국방정보국장은, "중국은 중국 역사상 가장 빠른 핵무기 확장과 다각화를 추진하는 과정이며, 최소한 핵 비축량을 두 배는 늘렸을 것이며 시험 및 훈련을 위해 나머지 전 세계가 보유한 것을 모두 합친 것보다 많은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고 경고했다

 

최소 억제(Minimum Deterrence): 배치될 무기의 성격과 규모와 관련하여 최소의 억제력

 

중국이 완벽을 기하고 있는 EMP 무기는 전력망을 파괴하여, 미국을 대량 기아, 혼돈, 경제 붕괴로 몰아넣을 것이다이는 정확히 민주당이 미국에게 노리는 것이며, 명백히 위험천만한 시나리오다이는 천연자원과 농지를 파괴시키지 않고 미국인을 제거하겠다는 중국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으로, 만약 핵무기를 사용하게 되면 최소 300년은 방사성 동위 원소가 토양을 오염시키게 되기 때문이다.

 

이 보고서에서 프라이 박사가 설명한 것처럼, "미국과 같이 고도로 컴퓨터화된 개방사회는 모든 방면에서 전자공격에 극도로 취약하다은행부터 전화시스템, 화력발전소에서 철과 철강작업에 이르기까지 미국 경제 전체가 전적으로 컴퓨터 네트워크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단 미국인들이 대량으로 죽어나가기 시작하면, 중국은 미국을 점령하고 남아있는 저항 세력을 없애기 위해 군사적 침략을 감행할 것이다그 시점에서, 중국은 미국을 자기 소유라 주장하고 미국을 식민지화하기 위해 중국인 공산주의자들의 대규모 이주를 진행시킬 것이다.

 

이 모든 것은 J.R. Nyquist (JYquist.blog) Dave Hodges (TheCommonsenseShow.com)같은 사람들에 의해 꼼꼼하게 기록되었으며, 둘 다 다음과 같은 중요한 이슈에 대해 인터뷰했다.

 

 


다음은 중공군의 미국 침공에 대한 Hodges와의 최근 인터뷰이다.


 

뇌가 죽어버린 좌파들은 자신들이 중국에 의해 가장 먼저 처형되리란 사실도 깨닫지 못한 채 공산치하에서 살고 싶다고 생각한다.

 

오늘날 미국의 좌파들은 자신들이 공산주의 아래 살고 싶다는 망상에 사로잡힌 정신 나간 미치광이들이다하지만 만약 그들의 소원이 성취된다면, 실제로 그들은 공산주의 하에서 죽어 없어질 것이다. 다음 국면인 제3차 세계대전이 발발하면 중공에겐 미국 자유주의자들이 계속해서 북미를 점령하도록 놔둘 계획 따위는 없기 때문이다.

 

사실, 세상 어떤 나라도, 실패한 교육체계와 선전선동만 강요하는 썩어빠진 가짜 뉴스 매체들에 의한 "피해의식" 세뇌 밖엔 아무것도 만들어낼 줄 모르는, 저능아들의 피해자 코스프레 문화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중국 공산당이 침략 계획에 성공한다면, 자유주의 좌파들이 가장 먼저 줄줄이 처형될 것이다.

 

그것이 바로 캘리포니아, 오리건, 워싱턴, 뉴욕 및 다른 좌익성향 주들의 좌파들이 처형당하거나 침략하는 중공군을 위한 성 노예나 징용수용소에 끌려가게 되는지의 이유다현재 Black Lives Matter 테러분자들 앞에 굴복한 좌파 백인여자들은 아마도 중공 점령군에 의해 무자비하게 강간당하는 동안 미국의 종말을 축하하며 그들의 공산주의 정복자들 앞에도 무릎 꿇을 것이 분명하다이미 시애틀 시장이 Black Lives Matter 테러분자들 에게 굴복하는 모습에서 보듯, 백인들의 죄는 끝이 없다.

 

현재 미국의 모든 기관들은 중국과 연합하여 입헌 공화국의 파괴를 꾀하고 있다여기에는 구글 같은 거대기술기업, 할리우드와 연예산업, 기업이 운영하는 언론기관, 미 의회, 딥스테이트 정보기관 등이 포함된다미국 사회의 모든 요소가 미국 내 법치를 파괴하고,  헌법을 전복시키며, 민주주의(및 언론자유)를 영원히 종식시키기 위해 부지런히 일하면서 적극적으로 공산주의를 구걸하고 있는 것처럼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미국이 살아남으려면 당장 일어나서, 중국과 손잡고 이 위대한 나라를 파괴하려는 좌익 반역자들과 테러리스트들로부터 자기 나라를 되찾아야 한다.

 

미국을 파괴시키려는 중공의 계획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보려면 다음의 EMP 위협 문서 (참고자료) 전체를 읽어보자:

 

배너
배너



정치/국방


이춘근의 국제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