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5 (화)

  • 맑음동두천 3.7℃
  • 구름조금강릉 6.1℃
  • 맑음서울 3.5℃
  • 구름많음대전 1.5℃
  • 흐림대구 4.3℃
  • 구름많음울산 7.2℃
  • 구름많음광주 5.4℃
  • 구름많음부산 8.2℃
  • 구름많음고창 2.2℃
  • 흐림제주 8.2℃
  • 흐림강화 5.1℃
  • 구름많음보은 -1.5℃
  • 구름많음금산 0.4℃
  • 구름많음강진군 2.3℃
  • 흐림경주시 2.9℃
  • 구름많음거제 6.0℃
기상청 제공
배너

코로나가 사기? 대안언론의 어처구니 없는 실수!

바이러스 존재 자체를 무시하는 것은 어처구니 없는 논리의 비약
좌파의 과장선동이 팬데믹의 위험성 자체를 없앨 수는 없어



지난 17일(현지시간) Natural News Mike Adams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사기라고 부르는 사람들은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고 있다:  12가지 질문은 누구도 감히 말할 수 없는 진실을 드러낸다. (Those who call the coronavirus a “hoax” are making a huge mistake: These twelve questions reveal the TRUTH that no one dare utter)"라는 제목의 칼럼을 발표했다. 대안 미디어들의 졸속 보도들이 얼마나 코로나 바이러스의 실체적 위험성을 간과하고 있는지 잘 경고하고 있다. 다음은 기사 전문이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이 지닌 특성 하나하나가 경제 붕괴를 초래한 봉쇄조치로 미국을 파멸시키기 위해 대부분의 좌파 시장, 주지사, 언론인들에 의해 엄청나게 과장되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트럼프를 대통령 직에서 제거하고자 이 모든 일이 이루어졌다는 사실이 속속 밝혀지고 있는 바이다.) 우리는 플로리다 보건부가 연루된 가장 비열한 속임수 중 하나를 기록으로 남기기도 했는데, 그들은 피검사자 100%covid-19에 대해 "양성"으로 만들기 위해 실험보고서를 조작해왔다.

 

그러나 좌파들이 감염, 입원, 사망숫자를 부풀리고 싶어한다고 해서, 팬데믹 전체가 순전히 조작이며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죽는 사람은 없다고 결론 내리는 것은 잘못이다. 그 점이 바로 그런 생각이 위험할 정도로 잘못 받아들여져서 이미 안일한 상태로 이어지고 있는 지점이기도 하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전체가 하나의 사기행위일지 모른다는 개념은 유혹적이긴 하다. 특히 좌파가 만들어낸 가짜 뉴스에 의해 증폭된 진짜 팬데믹의 복잡성을 이해하기보다는 정교한 조작질로 경제 피해 전부를 설명하는 것이 훨씬 편리한 대안매체나 보수언론에게는 더욱 그렇다.

 

Brighteon.com 동영상에서 InfoWars 방송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독립 미디어를 통해 코로나바이러스가 "사기"라고 주장하는 많은 사람들의 얘기를 반복적으로 듣고 있다. 그들은 바이러스가 존재하지도 않으며 모든 감염, 입원, 사망자 수가 조작되었다고 주장한다. 이 모든 것은 수십만 명의 간호사, 의사, 검시관 등이 참여하는 전세계적 대규모 연극이며, 전세계를 실질적인 타당성이 결여된 봉쇄상태로 몰아넣기 위한 속임수라고 말한다. 이는 이제 대안매체에서 대세가 되었다.

 

하지만 그것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해낸, 특허권에서 벗어난 저가약품인 하이드록시클로로퀸에 대한 언론의 은폐가 존재할 수 있었을까? 코로나바이러스가 없다면,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은 뭘 치료하고 있다는 말인가?

 

사망원인이 부적절하게 covid-19 탓이었다는 보도나, 심지어 실제로는 바이러스를 갖고 있지도 않은 사람들에게 가짜 양성 판정을 내려 확진 환자 취급을 했다는 이야기들을 쉽게 접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사망 사례가 조작되었으므로 모든 것이 조작되었을 것이라는 억측은 대안 매체에서 많은 사람들이 취하는 논리적 비약인 것이다.

 

코로나바이러스를 '사기'라고 보도하고 있는 바로 그 많은 독립언론들이, 오바마 시절 NIH(국립보건원)이 파우치 박사(Dr. Fauci) 휘하에서 어떻게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에 수백만 달러를 보내 "기능 획득(gain-of-function)" 연구 자금을 지원하도록 지시했는지에 관해서도 보도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날조된 것이고,  존재하지도 않는다면, 오바마 / 파우치 / NIH 얘기 또한 완전히 가짜가 아닌가?

 

사실 코로나바이러스를 조작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이 대답할 수 없는 심각한 질문이나 모순이 최소 12가지는 된다.  그들의 보도는 요일 별로 바이러스의 존재를 받아들이기도 하고 가짜라고 비난하기도 할 만큼 자기 모순적이다.


그러나 코로나바이러스는 월요일에는 진짜였다가 화요일에는 가짜가 되며 수요일에 다시 진짜가 될 수 없다.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설명은 무엇보다도 일관성을 전달해야 한다. 물론 생물학적으로 남성인 자가 스스로 여자라고 주장하며 여자 대학 레슬링 팀에서 간단하게 승리할 수 있게 된 것처럼,  바이러스도 마법처럼 뿅하고 나타날 수 있다는 "트랜스바이러스리즘(transviralism)" 따위를 믿지 않는한 말이다.


식적으로, 우리는 코로나바이러스를 매우 실제적인 위협으로 일관되게 이해해왔고, 첫날부터 이 생각엔 흔들림이 없었다. 우리는 많은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들이 매우 부정확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만, 수백 개의 검사 시설들이 의도적으로 모든 검사 결과가 "양성"이라 주장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모든 사기행위가 코로나바이러스가 사람들에게 실제로 영향이 없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진지하게 받아들이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든  이러한 질문과 모순을 해결해야 한다.

 

이 문제에 관한 보도를 지켜보면서 반복적으로 드러나는 12가지 질문 혹은 모순을 발견했다. 아래 전체 목록을 읽어보고 자신에게 다음과 같은 중요한 질문을 해보자.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우주에 논리와 이성이 여전히 적용되는가?


급진좌파들이 생물학적 성은 존재하지 않고 남자가 소원을 빌면 언제라도 여자가 될 수 있다고 주장하듯, 어처구니없게도 보수적이고 독립적인 많은 언론조차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비슷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어느 날 다루고자 하는 얘기에 따라서 그것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번갈아 주장하고 있다.


분명히 남자는 여자가 될 수 없고, 남자는 아기를 가질 수 없다. 마찬가지로, 코로나바이러스도 동시에 진짜이면서 가짜일 수도 없다. 그렇다면 어느 쪽일까?


질문을 읽고 스스로 결정해보자.

 

코로나바이러스를 조작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을 위한 12가지 질문


질문 1) 안 미디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NYC 병원에서 전염이 발생하도록 비감염 환자들을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환자와 같은 입원실에 집어넣어 사망에 이르게 하고 있는지  잠복 비디오를 촬영한 뉴욕시 간호사에 대해  보도했다 . 그런데 코로나바이러스가 날조라면 어떻게 비감염 환자가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해 사망할 수 있을까?


질문 2)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를 '사기'로 보도하고 있는 대안 언론들 또한 주류 언론들이 어떻게 거짓말을 했는지  그리고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어떻게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을 효과적이고 저렴하게 치료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은폐하고 있는지 보도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속임수라면,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정확히 치료하는 것은 무엇인가?

 

질문 3) 현재 독립언론에서 많은 이들이 '마스크 히스테리'를 밀어붙이며, 마스크를 착용하면 질식이나 이산화탄소 중독으로 사망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대만, 일본, 중국, 한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문화권에서는 수십 년 동안 대중들이 마스크를 착용해 왔으며, 누군가가 마스크를 쓰고 사망했다는 기록은 단 한 건도 없었다. 수술 중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외과의사들은 기절하지 않았고, 톱밥, 건식벽 먼지, 페인트와 같은 특정 물질을 걸러내기 위해 건설 노동자들이 일상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한다. 이 마스크들이 50년 이상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면, 지난 3개월 동안 어떻게 갑자기 마법처럼 마스크가 치명적이고 독성이 생겼을까? 물리학의 법칙이 바뀌기라도 했나? 


질문 4)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회의론자들은 모든 감염과 사망이 가짜라고 주장한다. 하지만 만약 모든 사망자가 가짜라면, 왜 그 사망자들을 속이는 사람들은 4월 중순부터 6월 말까지 매일의 사망자 수를 계속 떨어뜨리기로 결심했을까? 만약 그들이 모든 죽음을 속이고 있다면, 그들은 전염병을 점점 더 악화시키기 위해 계속해서 더 많은 사람들을 속이고 싶어하지 않을까? 왜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적은 수의 사망을 위장했을까?




질문 5) 처음에는 코로나바이러스를 이 지구라는 행성의 인구 억제를 위해 고안된 "유전공학 생물무기"라고 보도했던 많은 독립언론들이 이제 그 모든 것이 사기라고 보도하고 있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은 오바마 시절 NIH가 파우치 박사의 지시 아래  애초에는 무기를 제작하던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에 돈을 보냈다고도 보도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조작이라면, 오바마와 파우치가 중국 내 생물학 무기 "기능 획득"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했다는 이야기는 없는 얘기가 된다. 어떻게 둘 다 진실일 수 있을까?


질문 6) 6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으로 인체의 세포가 '촉수를 뿜어내 인접 세포를 공격해 감염시킬 수 있게 했다'는 것이 독립 매체에 널리 보도되었다. 이것은 그 바이러스가 유전적으로 조작된 생물학적 무기라는 더 많은 증거로 널리 보도되었다. 그 같은 보도의 예로, Zero Hedge에서는 다음과 같이 보고했다.


네번 크로건(Nevan Krogan)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의 정량생물학연구소장은 "다른 세포에 구멍을 뚫는 긴 끈이 있고 바이러스는 세포와 세포사이를 관으로 통과한다"고 말했다. "우리의 가설은 이것들이 감염을 가속화시킨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코로나바이러스가 존재하지 않고 완전히 날조된 것이라면 어떻게 '촉수'를 뿜어낼 수 있을까?


질문 7) 게리 헤븐(Gary Heaven)이 최근 Natural News 기사에서 효과가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치료법에 대해 썼듯이, 일반적인 호흡기 항염증제 부데소나이드(budesonide)는 Covid-19 감염을 치료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유명한 의사인 리처드 바틀렛(Richard Bartlett) 박사는 값비싼 거대제약회사 백신의 대안으로 이 치료를 적극적으로 홍보해 왔으며, 그가 마약 카르텔의 앞잡이가 아님을 증명했다.

 

만약 부데소나이드가 Covid-19 환자들을 치료하고, 퇴원시켜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오게 하는데 성공했다면, 코로나바이러스가 조작인 상태에서, 부데소나이드 치료는 뭐란 말인가? 어떻게 그 코로나바이러스를 조작이라 공격하며 언론이 그 치료법을 억압하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는가?


질문 8) 코로나바이러스 회의론자들은 병원이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망에 대해 추가 자금 지원을 받기 때문에 미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이 가짜라고 설명한다. 따라서 병원들이 메디케어로부터 여분의 자금을 받기 위해 다른 원인으로 사망하는 사람들을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사망했다고 한다. 그러나 메디케어가 이탈리아,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에 있는 병원에 까지 자금을 지원하는 것은 아니며, 대부분의 나라에는 이같은 재정적 인센티브가 존재하지도 않는다. 그렇다면 에콰도르 과야킬의 모든 시체를 어떻게 설명할 것인가? 아니면 브라질의 치솟는 사망률은?  혹은 수천 명의 의사와 간호사를 모집해 거대한 가짜 연극에 참여시키는 것이 불가능했을 이탈리아에서의 대규모 사망은?




질문 9) 초기 폐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다면, 왜 폐쇄 발효 직후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일일 사망자가 급감했을까? 그리고 왜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가 폐쇄가 완화되고 몇 주 후에 다시 급증하기 시작했을까? 만약 의사, 간호사, 병원, 검시관들이 모든 죽음을 위장하고 싶다면, 그들은 더 적은 사망자가 아니라 더 많은 사망자를 위장하고 싶지 않을까?




질문 10) 몇 달째 독립언론으로부터 '공포'가 문제라는 말을 듣고 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입원, 사망 등을 거론하는 이들이 '공포'를 조장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들은 "우리는 공포의 곡선을 꺾어 평평하게 만들어야 한다" 같은 것들을 말하며 모든 사람들을 위해 완전한 평정을 촉구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모든 사람들에게 마스크를 두려워해야 한다고 말을 돌렸다. 그럼 '공포'가 적이라면 왜 마스크에 대한 공포는 몰아부칠까? 이 모든 미디어 전문가들도 우리에게 이번 할로윈에는 어린이들이 마스크를 착용해서는 안 된다고 말해줄까? 그리고 어린이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면 미국 전역에서 사망할 것이라고 주장할 것인가?


질문 11) 코로나바이러스가 진짜가 아니라면, 왜 팬데믹이라고 주장하는 많은 언론인들이 사람들에게 비타민C, 비타민D, 아연, 항바이러스제를 먹으라고 하는 것일까? 분명히 유행병이 가짜라면, 그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필요가 없다. 그렇다면 왜 애초에 면역 증강 보충제를 추천하는가?


질문 12) 만약 마스크가 그렇게 위험하고 치명적이라면,  왜 그렇게 많은 자유주의자들이 가이 포크스 마스크를 착용해도 완벽하게 괜찮을까? 할로윈 가면은 어떤가?




만약 인류를 죽이기 위해 명백히 무기화된 유전공학 바이러스를 사용하여 중국이 의도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 바로 그 진짜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을 다루려면, 그 모든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선언에 당연히 나올 수 밖에 없는 감정적 반응에 굴하지 말고, 가짜 뉴스의 과장을 걸러내는 비판적 사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텍사스가 바로 어제 하루, 사상 최고치의사망률을 달성하는 등 미국의 일일 사망자가 증가하고 있다. 감염검사가 명백히 허위라고 해도 사망자가 급증한 것은 어떻게 설명하겠는가? 그리고 만약 여러분의 대답이 "모든 죽음이 조작되고 있다"라면, 왜 텍사스가 4월, 5월, 6월 만큼은 많은 사망자를 조작하지 않았는지 자문해봐야 한다. 왜 갑자기 7월 중순에 폭등했을까? 텍사스는 또한 "봉쇄를 찬성하는" 주도 아니다.




한편, 그 안일함의 결과가 나타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지난 4월, 나는 6월과 7월이 "무사안일"의 달이 될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예측했고, 사람들이 이 유행병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8월에 두 번째 물결이 뒤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비록 치사율은 서서히 낮아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점점 증가하는 안일함은 너무나 많은 사람들을 감염에 노출시키고 있어서 일일 사망율은 꽤 오랫동안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다.


대부분의 보수적인 언론인들이 코로나바이러스가 진짜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8월과 9월에는 입원환자나 사망자가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모든 시체들을 처리하기 위해 텍사스와 애리조나에 반입된 냉장 트럭들


폭스뉴스는 "텍사스와 애리조나에서 이번 주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율이 사상 최대를 기록한 후 각 주의 여러 카운티에서 시체 안치소 수용량을 늘리기 위해 냉장 트럭을 들여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로이터통신도 샌 안토니오와 벡사 카운티는 일부 병원 건물과 장례식장 수용량을 다 채워 최대 180구의 시신을 보관할 냉장 트레일러 5대를 각각 제공받았다고 전했다.


이것도 다 연극인가? 텍사스의 카운티와 도시들이 대담한 속임수를 더 설득력 있게 만들기 위해 일종의 정교한 드라마로 냉장 트럭까지 날조하고 있다고 진지하게 믿는 사람이 있을까?


그리고 만약 그곳에서  발생되는 사망자 수가 단순히 "정상적"이었다면, 애초에 시체 보관소들이 과잉 운영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 이건 일반적인 원인에 의한 단순사망이 마법처럼 변신해서 "covid-19 사망자"라는 꼬리표가 붙게 되기 때문에 생긴 일이 아닌 것이다.


 분명히 평소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사망하고 있다. Fox News에 따르면:


검시관 사무소는 현재 영안실 수용량의  63%를 확보 중이지만 다음 주말까지 294명의 고인을 추가로 안장시키기 위해 14개의 냉장 보관함( 카운티 시설에서 보관 중인  8개와 예비용 6개) 을 가져왔다고 마리코파 카운티 대변인인 필즈 모슬리는 말했다.


모슬리는 "일부 장례식장은 이미 빈소가 갖춰져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이는 시신을 장기간 보관해야 할 경우에 대비하고자 한 것"이라고 말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조작이라고 부르는 사람은 누구든 멍청이다. 이미 내가 4월에 예측한 것처럼 코로나바이러스의 경로는 앞으로 3~4개월 동안 계속해서 점점 더 명백해 질 것이다. 이는 또한 입원과 사망이 가속화됨에 따라 미국 전역으로 봉쇄의 물결이 계속 확산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아연, 비타민D, 하이드록시클로로퀸 복용과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착용만 했어도 이 모든 것을 막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미국이 지나치게 어리석고 비이성적이라면, 아마 미국인들은 경제를 황폐화시키고 미국을 완전한 붕괴로 끝내버릴 파괴적인 제2의 죽음의 물결과 봉쇄를 견뎌내야 할 것이다.

 

관련 팟캐스트 영상: Brlghteon.com/8cca5f46-9e8c-4942-8daa-436a2f3644ec

배너
배너



정치/국방


이춘근의 국제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