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배너

마스크, 감염예방은커녕 당신을 병들게 한다!

과학적 연구결과, 마스크의 의학적 효능 거의 없어
세계적 마스크 착용 의무 명령은 대중 길들이기 수단
마스크 착용 건강한 인체에는 해로울 뿐

https://twitter.com/i/status/1295377110484357121



미국의 독립매체 The Freedom Articles 는 지난 5 21, "마스크의 진실 벗기기: 연구들은  비인간적인 마스크가 당신을 약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보호해주지도 못한다는 사실을 보여준다(Unmasking the Truth: Studies Show Dehumanizing Masks Weaken You and Don’t Protect You)" 라는 제목의 기고문을 처음 게재했다. 8월 중순인 현재 다시금 한국에서 요동치는 코로나바이러스 2차 확산에 직면하여, 대다수 대안언론들이 이 유의미한 의학적 연구결과를 재차 공유하고 있다. 다음은 칼럼의 전문이다.

 

기사출처: https://thefreedomarticles.com/unmasking-the-truth-masks-weaken-dont-protect-you/

 

비인간적인 마스크는 슬프게도 미국 내 여러 주들과 전세계 많은 국가에서 새로운 정상(the new normal)의 일부가 되었다. 많은 지방정부와 주정부들이 마스크 착용을 강요하고 있으며, 관공서의 지침에 따라 다수 영업점들은 충실하게 마스크 미착용 고객의 입장을 원칙적으로 거부하고 있다. 트랜스휴머니즘(trans-humanism: 과학기술을 이용해 사람의 정신적, 육체적 성질과 능력을 개선하려는 지적 문화 운동) 종합 어젠더에 의거한 광범위한 마스크 착용이, 고의적인 인간성 말살의 효과가 있다는 명백한 사실은 차치하고라도, 수많은 과학연구들이 마스크가 건강한 사람들에게 의학적으로 전혀 유용하지 않음을 보여준다. 마스크는 탄산증(hypercapnia: 이산화탄소 증가)과 저산소증(산소 감소)을 유발하여 신체를 약화시킨다. 사실 마스크는 외과의사(수술환자에 침 등 의사의 체액 전달 방지) 혹은 환자(그들의 호흡기 비말로 인한 감염 방지)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과학적으로 말해서, 마스크는 건강한 사람들이 감염되는 것을 막아주지 못한다! 아래는 이를 입증하는 증거다. 이로써 마스크가 건강을 지키기는커녕 오히려 시민 통제, 인간성 말살, 건강 파괴에 관한 것이라는 무시할 수 없는 결론에 이르게 될 것이다.

 

 

마스크는 피로, 무기력, 암과 같은 심각한 질병의 시작인 산소 부족을 유발한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기도가 막히고, 따라서 과탄산증(호흡으로 체내에 이산화탄소가 증가하고 축적됨)와 저산소증(조직 내 산소 부족)을 모두 초래한다는 것은 과학적 사실에 기반한 상식이다. 탄산증(과호흡)의 증상으로는 어지럼증, 졸림, 과도한 피로, 두통, 방향감각 상실, 피부 홍조, 호흡곤란 등이 있다. 저산소증의 증상은 불안, 초조, 정신적 혼동, 피부색 변화, 기침, 가쁜 호흡, 호흡 곤란, 땀 흘림 등이 있다. 놀랄 것도 없이, 두 가지 모두 산소 부족이 그 특징이기 때문에, 증상이 양쪽 모두 비슷하다. 게다가 저산소증은 일반적으로 면역력 저하로 이어지고, 동맥경화증, 뇌졸중, 심장마비 등 심각한 질병의 전조증상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암의 발달을 위해 필요한 전제조건이기도 하다. 러셀 블레이록 박사(Dr. Russell Blaylock)는 산소 부족은 전반적인 건강, 활력, 면역력을 떨어뜨리기 때문에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실제로 얼마나 여러분을 감염 위험에 빠뜨리는지 강조한다.

 

"N95 마스크를 수시간에 걸쳐 착용하면, 불운한 청년이 N95 마스크를 쓰고 혼자 차를 타고 돌아다니다 기절해 차가 전복되고 부상당한 사건에서 보듯, 혈중산소를 20%까지 줄일 수 있어 의식을 잃게 할 수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 21~35세의 의료 종사자 159명이 참여한 더 최근의 연구결과는 81%가 안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두통이 발생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존에 두통이 있었던 몇몇은 마스크에 의해 더욱 나빠졌다. 모두 두통이 업무 성과에 영향을 미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러한 연구가 갖는 중요성은 산소수치하락(저산소증)이 면역손상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저산소증이 CD4+T-림프세포라고 불리는 바이러스 감염과 싸우는 데 사용되는 유형의 주요 면역세포를 억제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이는 저산소증이 산소결핍 유도인자-1(HIF-1)이라는 화합물의 수치를 증가시켜 T-림프구를 억제하고 트레그(Treg)라는 강력한 면역억제세포를 자극하기 때문이다. 결국 COVID-19를 포함한 모든 감염을 활성화시키고 감염결과를 훨씬 더 심각한 단계로 격상시킨다. 본질적으로, 여러분의 마스크는 감염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고 만약 그렇다면, 훨씬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블레이록 박사또한 건강상의 관점에서 마스크 착용이 -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의 배출이 아닌 재활용이 촉진되기 때문에 - 얼마나 위험한지를 강조한다. 그 중 일부는 뇌로 들어가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부작용은 점점 더 끔찍해진다. 새로운 증거는, 어떤 경우 바이러스가 뇌에 침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암시한다. 대부분의 경우 후각(냄새) 신경을 통해 뇌로 들어가는데, 후각 신경은 최근의 기억과 기억 강화를 다루는 두뇌 영역과 직접 연결된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내뿜는 바이러스들이 제대로 빠져나가지 못하고 비강에 집중되어 후각신경에 들어가 뇌로 이동하게 되는 것이다."

 

 

캐나다 보건국, 마스크가 건강한 사람들을 보호한다는 "증거 없음"을 인정

 

캐나다 보건국(PHAC) 문서는, 건강하다면 마스크 착용이 인체를 어떤 식으로든 보호하리라는 증거가 거의 없다는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있다. "내 마스크는 너를 지켜주고, 너의 마스크는 나를 보호해준다"는 선전문구는, 호흡기를 통한 다량의 비말이 새나가는 것을 막기 위해 마스크 착용만이 유일한 수단인, (외과의사 같은 의료인이 아니라면) 오로지 이미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나 먹히는 얘기다. (결핵환자의 경우처럼) 감염되지 않은 사람이 아니라 감염된 사람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표준 의료행위다. 마찬가지로 감염된 전체 커뮤니티가 아니라 환자나 면역 결핍자를 대상으로 한 검역이 표준인 것이다. 검역의 정의는 "전염병이 유행하는 곳에서 들어왔거나 혹은 이미 감염됐거나 전염병에 노출된 사람 혹은 동물들을 고립시키는 상태, 기간 또는 장소"이므로, 사실 사회 전체의 폐쇄는 검역이 아니라 전면적인 횡포다. 기억하라, 코로나바이러스 작전은 의학 상식이나 논리에 관한 것이 아니라 통제에 관한 것이다. PHAC 문서에는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다.

 

"개인들의 마스크 착용이 감염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지에 대한 증거는 거의 없다. 마스크가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일관되고 정확하게 착용해야 한다. 이러한 행동은 어려울 수 있다. 마스크는 단 일회만 착용하고, 절대 공유하지 않으며, 더러워지거나 젖으면 언제든 교체해야 한다. 제대로 사용되지 않을 경우, 마스크는 오염으로 인해 팬데믹 인플루엔자 전염 같은 더 큰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이 손 위생, 호흡기 예절 및 아플 때 자가 격리와 같은 기타 개인 보호 조치, 즉 질병의 전염을 줄이기 위한 마스크 사용의 중요한 보완 조치로 간주되어 온 조치에 소홀해질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스크는 먹고 마실 때 사용할 수 없고 의사소통이 어려울 수 있다는 점에서 장시간 착용하는 것은 비현실적이고 비효율적일 수 있다고 말했다.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보금자리

 

집에서 천이나 스카프로 만든 많은 사람들이 착용하고 있는 마스크가 나노미터(나노미터=10~9m, 0.0000001m)로 측정되는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다고? 장난하나? 그런 마스크는 결코 바이러스를 막지 못한다. 대신 분명 따뜻하고 습한 환경 때문에 미생물 서식의 온상이 될 것이다. 어느 인도 의사의 견해를 인용해 본다.

 

그는 "마스크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잠재적인 원천"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마스크 내부에서 내쉬는 호흡으로 인한 습기가 섭씨 37도의 따뜻한 인체와 지속적으로 접촉하면,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가 번식하기에 이상적인 장소가 된다"고 말했다. "이렇게 되면 마스크에 미생물이 자라나 인플루엔자 같은 공기 전염성 질병의 확산을 촉진시킬 수 있다."

 

인도의료협회 회장인 KK Aggarwal 박사는 "N95 N99 마스크 품종은 전통적으로 병원에서 독감 시즌에 결핵 등의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되어왔다"고 말했다. "공기누출을 완전히 막아야만 입자물질을 차단할 수 있는데 그건 불가능하다." … Aggarwal 박사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심리적인 이유일 뿐"이라며 의사의 권고 없이 마스크를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오로지 심리적인 것 뿐이다. 그게 바로 코로나바이러스 작전이다. 바로 사람의 인지를 통제하는 심리 게임인 것이다.

 

 

사람들이 더 안전하다고 "느끼게" 만드는 마스크

 

우리는 인식 전쟁의 한가운데에 있다. 인식에서 종종 추진력을 담당하는 것은 이성이 아니라 감정이다. 싸이코패스(정신병자) 수준에서 어젠다가 설정된다. NWO(New World Order:신세계질서) 조종자들은 정부에 의무적인 마스크 착용 같은 어리석고 비효과적인 규칙을 강요하도록 요구함으로써 이(인식 전쟁)를 교묘하게 이용해먹는다. 심지어 어젠다 수행은 바보 멍청이 수준에서 이루어진다. 지방정부와 주정부 관리들은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선언하여, CYA(cover their asses 치부를 가리는) 하급 공무원들은 사람들을 진정시키고 조치를 실행에 옮길 때 단호하게 군다. 하지만 모두 가짜다. 왜냐하면 마스크는 이 연구처럼 인체보호기능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수술용 마스크 역시 위험 감소에 좋지 않다.

 

나는 수술용 마스크가 미래에 위험을 유발하는 반면에 대중에게 보호기능을 제공하지 못한다는 인식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상징이 될 것을 제안한다공공 보건 조치를 다룬 캐나다 팬데믹 인플루엔자 대비 계획 부록에서, 캐나다 보건국(PHAC)은 팬데믹 상황에서 마스크가 효과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건강한 사람의 마스크 사용을 권고하지 않고 있다. … 공중보건 대책에 관한 동일한 부록은 마스크가 심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안전하다는 가짜 느낌"을 언급하고 있지만, 사실은 그 반대로 국민들을 진정시킬 수 없는 정부에 가해지는 실제적 위험이다."

 

결론

 

의무적인 마스크 착용 명령은 NWO 공모자들이 사람들을 얼마나 심하게 몰 수 있는지 시험하고 그들이 얼마나 그냥 넘어갈 수 있는지를 알아보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다. 비과학적인 사회적 거리 두기 규정(1m, 1.5m, 2m, 6ft )처럼 마스크는 이런 총체적인 가짜 팬데믹 작전을 상징한다. 그것은 이성이나 논리에 관한 것이 아니라 공포와 길들이기에 관한 것이다. 그들은 사람들이 복종하도록, 존재하는 매 순간마다 모든 규칙을 따르고 있는지 자문하도록, 서로를 밀고하도록, 고립을 받아들이도록, 서로를 두려워하도록 훈련시키고 있다(인간이 만든 기후 변화 조작과 마찬가지로).

 

이제 우리는 교류할 때 사람들의 얼굴도 볼 수 없다! 지구인들이여 각성하라!

 

이건 대중 길들이기 이다. 건강한 사람들이 기꺼이 마스크 착용 명령을 지지하고 복종하는 정도는 그들의 무지와 두려움의 수준에 정비례한다. 마스크나 백신과 같은 어떤 개입도 질병에 취약해지지 않기 위해 건강하게 생활하고 내적 영역(면역체계)을 발전시키는 것의 중요성에는 범접할 수 없다. 이제는 진실의 '정체를 드러내고' 이 위기를 우리 자신과 타인에게 바이러스의 속성, 면역체계, 건강과 질병에 대해 교육하는 데 이용할 때다.


다음 영상은 Dr Ted Noel MD이 직접 코로나 바이러스와 그 입자의 크기 면에서 거의 같거나 약간 더 큰 전자담배용 vaper를 가지고 외과수술용 마스크부터 방독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 실험 을 해보이고 있다.



https://twitter.com/i/status/1295377110484357121

https://twitter.com/i/status/1295377110484357121

배너
배너



정치/국방


이춘근의 국제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