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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및 PC 겸용, 동영상 탑재 E-브로셔 출시

해외바이어 공략용 "모바일 E-브로셔 공개", ‘휴대폰에서 휴대폰으로 회사 카탈로그 전송’

              <클릭하시면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및 데스크탑 PC 겸용>



국내 방산제품을 해외에 홍보하는 홍보전문 업체 ()방산한류(대표이사 성상훈)와 방산전문 매체인 글로벌디펜스뉴스(()글로벌디펜스워치, 대표이사 성상훈)가 해외 바이어 공략을 위한 모바일 E-브로셔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기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었던 E-BOOK의 경우 PDF 파일을 내려 받아서 설치를 해야지만 E-BOOK의 내용을 볼 수 있게 설계되어 있어, 전용프로그램이 없는 데스크탑PC나 휴대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볼 수가 없는 단점이 있었다. , 동영상 탑재가 불가능하였고, 광고페이지를 클릭할 경우 해당 광고사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지 않아 홍보수단으로서 한계가 있었다.

 


              <클릭하시면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및 데스크탑 PC 겸용>



전용 프로그램 다운로드 필요 없어 휴대폰 및 PC에서 동시에 구독 휴대폰 문자로 전송가능

 

이에 ()방산한류(http://kdtp.kr/)와 글로벌디펜스뉴스(http://gdnews.kr/)가 모바일 및 데스크탑PC 겸용 E-브로셔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하기로 한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솔루션은 어떠한 프로그램도 다운로드 받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모바일 및 PC에서 동시에 자유자재로 구동이 가능하고, 인터넷 홈페이지처럼 URL을 카카오톡, 휴대폰 문자메세지,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 등으로 전송하면 상대방이 휴대폰에서 바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회사 홍보동영상이 탑재되며, 광고페이지를 클릭할 경우 해당 광고사 홈페이지로 넘어가는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홍보효과가 극대화 되고 목차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며, 확대를 원하는 곳에 마우스 커서를 두고 더블클릭을 하면 확대 및 축소가 되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다고 ()방산한류 관계자는 밝혔다.

 

국내 방산업체들이 해외 전시회에 나갈 경우 종종 준비한 브로셔가 바닥이 나는 경우가 있고 바이어들의 명함을 수 백장 받아도 시간이 지나면 누가 누구인지를 잘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런 경우에 모바일 E-브로셔로 제작된 회사 홍보자료를 상대 바이어의 휴대폰 문자로 전송을 하면 바이어가 공항이나 호텔 등에서 휴대폰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클릭하시면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및 데스크탑 PC 겸용 - 퍼스텍>



미국 제품 한국서 공개, ‘전세계에서 사용하는데 문제 없다.’, ‘무료배너광고 서비스 제공까지

 

이 솔루션은 미국 기술을 국내에 들여와 상업서비스를 개시한는 것이므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유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는 환경이면 모바일기기 및 데스크탑 PC에서 볼 수 있으며, 복잡한 내용을 책장만 넘기면 회사 홍보동영상 및 각종 게시물을 순서대로 볼 수 있기 때문에 바이어들이 모바일 기기에 담아 다니면서 언제든지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방산한류 관계자는 밝혔다.


본격적인 마켓팅을 위해 현재 ()방산한류가 시범운영 중인 ‘한국방산무역포털(이하 '방산포털')을 전면적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한국방산무역포털(http://www.kdtp.kr/)'은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서 '방산포털'로 검색하면 된다. 

 

, 현재 경인교대 입시자료 설명회를 납품한 실적을 바탕으로 대학교 입시홍보 시장에도 뛰어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 이 솔루션을 채택하면 올 연말까지 한국방산무역포털글로벌디펜스뉴스에 배너 광고까지 함께 게재해 줄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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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산한류, 보잉·KAI·경인교대·한국방위산업학회 등 40여편 제작


()방산한류는 보잉, 한국항공우주산업, 경인교대, 유디치과, 한국방위산업학회, ALLOA, DACC, EO시스템, 대한뉴스 월간지, HKC, 연합정밀, 퍼스텍, 삼양코메틱, 이화전자정보, 코리아로스트왁스, 두원, 삼양케미컬, HYUNDAI J. COMM. 휴니드테크놀로지, 한국화이바 등 약 40여 차례의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다


기술력을 쌓기 위해서 2014년 8월부터 2015년 2월까지 '월간 글로벌디펜스뉴스 E-BOOK'과 영문판 잡지 'Korea Military & Culture News' 등을 제작한 바 있으며, 과거 작품들은 글로벌디펜스뉴스 'E-BOOK' 코너에서 볼 수 있다고 (주)방산한류 관계자는 밝혔다. 

 

()방산한류 관계자는 현재 OOO 제품에 대한 방산수출 협상에서 중동 에이전트와 국내 업체를 직접연결시켜 주고 공장 방문을 주선해 준 실적이 있으며, 현재 이 프로젝트는 순항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구축된 네크워크를 확장하여 국내 방산업체들의 홍보활동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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