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0 (금)

  • 구름많음동두천 14.6℃
  • 구름많음강릉 13.2℃
  • 구름많음서울 16.1℃
  • 맑음대전 17.3℃
  • 구름많음대구 13.6℃
  • 구름많음울산 10.9℃
  • 구름많음광주 15.7℃
  • 흐림부산 11.7℃
  • 구름조금고창 13.4℃
  • 맑음제주 14.6℃
  • 맑음강화 13.9℃
  • 구름많음보은 15.3℃
  • 구름많음금산 15.2℃
  • 흐림강진군 13.1℃
  • 구름많음경주시 13.1℃
  • 흐림거제 11.7℃
기상청 제공
배너

국제 공산주의와 뉴월드오더(NWO) -2



국제 공산주의와 뉴월드오더(NWO) -2

 

 

국제 공산주의와 신세계질서(New World Order)를 이해하는데 매우 중요하고도 고전적인 서적이 하나 있는데, 안타깝게도 한국에는 제대로 소개되어 있지 않으며, 번역본 조차 없는 듯 하다. 그 책은 바로 윌리엄 가이 카(William Guy Carr,1895~1959))Pawns In The Game라는 책이다. 이 책은 소설보다도 훨씬 기묘한 세상의 역사에 대해 이야기 한다.


 

 

Pawns in The Game


 

그 책을 소개하면,  목차는 다음과 같다.

   

 

Chapter1. The World Revolutionary Movement

Chapter2. The English Revolution

Chapter3. The Man who caused the French Revolution

Chapter4. The Downfall of Napoleon

Chapter5. American Revolution

Chapter6. Monetary Manipulation

Chapter7. Events Preceding The Russian Revolution

Chapter8. The Russian Revolution

Chapter9. 1914~1919

Chapter10. The Treaty of Versailles

Chapter11. Stalin

Chapter12. The Spanish Revolution

Chapter13. The Civil War in Spain

Chapter14. Franco

Chapter15. The Revolutionary Reign of Terrors

Chapter16. Events Leading up to World War Two

Chapter17. World War Two

Chapter18. The Present Dangers

 

 

저자는 우리에게 왜 역사는 반복하는가? ” 라고 묻는다. 그것은 그 역사의 배후에는 동일한 무리들이, 동일한 수법으로 원인을 만들고, 연속되는 똑같은 목적을 이루기 위해 결과물을 만들려고 하기 때문이라고 이야기한다. 그럼 그 동일한 무리(세력)들은 과연 누구이며 그들이 과연 인류에게 어떠한 고통스러운 역사를 만들었는지 살펴보자.

 

 

Chapter1. W.R.M에서는 어둠의 역사를 만드는 주체가 과연 누구인가에 대해 이야기 한다. 세계혁명운동을 지휘해 온 세력들에 대한 정체를 특정하고, 국제주의자(글로벌리스트) 및 그 이데올로기의 의도에 대해 설명한다.

 

 

Chapter2. 영국혁명(퓨리탄혁명, 크롬웰)에서는, 전세계의 부와 절대권력을 장악하기 위한 첫걸음으로서 대영제국을 지배하기 위해 영국왕을 배척하기에 이른 1640년까지, 세계혁명운동을 지휘해 온 세력들의 활동을 간략히 설명하고 있다. 고리대금업자들이  영국은행을 조직하고 영국의 국가부채를 증폭시키는 과정을 그렸다.

 

 

Chapter3. 프랑스혁명은 영국혁명을 기획한 세력들의 그 계승자들에 의해 기획, 실행되었다. 세계혁명운동의 장기계획을 폭로하고, 공갈과 매수 그리고 그 세력들의 의사대로 움직일 수 있도록 이용되는 고리대부, 부도덕행위, 부정행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세력들이 테러리즘과 폭도들을 어떻게 이용하는지에 대해 설명. 공산주의가 국제주의자(음모자)들에 의해 이용되고 있는 것에 대한 실증. 그리고 역할을 다한 도구들은 어떻게 말살되는지도 설명하고 있다.

 

 

Chapter4. 나폴레옹의 몰락. 국제주의자(글로벌리스트)들은 나폴레옹의 권력을 무너뜨리고 자신들의 대리인을 유럽의 왕권을 막후에서 조종하는 비밀권력으로 만듬으로써 최종적으로 유럽에서 왕권을 배제하려고 했다. 전쟁과 혁명을 이용하여 로스차일드 가문이 천문학적인 부를 축척하는 과정을 설명. 레닌과 트로츠키의 러시아 권력탈취를 국제자본가들이 융자를 통해서 지원하였고 자신들의 지론인 세계단일정부를 시도하려 하였다.

 

 

Chapter5. 미국혁명. 미국독립전쟁이 영국혁명 및 프랑스혁명을 기획한 동일의 국제집단에 의해 의도된 경위, 그리고 국제금융업자들이 미국경제의 지배권을 강취한 경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Chapter6. 통화조작과 경제지배. 3장에서 폭로된 계획에 따라 자신들의 경제적 부를 증식시키기 위하여 불황과 공황을 교묘히 만드는 수법과 영국, 미국, 프랑스, 독일의 은행가들이 어떻게 국제주의자 집단 아래로 편입되었는지 경위를 설명한다. 그리고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음모를 폭로한다.

 

 

Chapter7. 독재자 레닌에 대해서. 러시아공산혁명이 실행되어, 국제주의자(글로벌리스트)들의 목적실현을 위해 한층 더 一助가 되도록 제1차 세계대전이 의도된 정치적 책략에 대한 인사이더 스토리. 그 의도와 레닌과의 관계를 설명한다.

 

 

Chapter8. 러시아혁명. 권력을 가진 정치인들을 둘러싼 책략과 정치적 암살에 대해 폭로한다. 테러가 이용되고 나중에는 말살되는 사실을 설명한다. 시오니즘을 위해 유대인 자신들도 장기판의  로 취급 당하는 경위를 설명하고 있다.

 

 

Chapter9. 정부를 막후에서 조정하는 비밀권력을 구성하는 사람들의 영향력에 대해서 설명한다.

 

 

Chapter10. 베르사유 조약은 국제주의자들의 대리인들에 의해 독일에 강제한 것으로 그 조건들은 그들의 목적과 의도에 맞는 시기에 제2차 대전을 일으키기 위한 포석에 의한 것임을 논증한다.

 

 

Chapter11. 스탈린의 권력탈취. 처음에는 국제주의자(글로벌리스트)들의 도구였던 스탈린이 제국주의적 야망을 가지고 국제주의자들의 장기계획에 지장을 초래한 경위를 설명하고 있다. 국제주의자 즉 국제은행가들이 시도했던 회유책을 폭로한다. 국제은행가들이 제2차 대전을 유발하고, 협상주의자 챔벌린을 해임하고 강경론자 처칠을 통해 전쟁이 발발하게 된 경위를 설명한다. 게다가 루스벨트가 국제주의자들의 의도에 따라 행동하며, 스탈린이 요구한 모든 것을 제공한 정책노선에 대해서도 설명한다.

 

 

Chapter12. 자본가들의 비밀계획에 역할을 하도록 이용된 노동자에 대한 설명. 스탈리즘과 트로키즘과의 상이점에 대해 그리고 스페인 왕정이 타도되고, 국제주의자의 대리인들에 의해 부정선거가 실행된 경위에 대해 설명한다.

 

Chapter13. 스페인내전 발발과정에 대해 설명스페인 내전 당시 범죄자들이 국제주의자의 대리인에 의해 이용된 점 그리고 대중이 잘못된 선동으로 내전으로 돌입되는 경위를 설명한다.

 


Chapter14. 프랑코 장군에 대해 알려져 있지 않은 사실에 대해서

 


Chapter15. 혁명은 공포지배와 함께. 적으로 간주되는 모든 사람을 제거하기 위한 혁명지도자가 갖추어야 할 계획을 폭로함. 주민들을 손쉽게 지배하기 위한 조직적으로 행해지는 고문, 신체절단, 정신적 고통, 공개적 강간, 모욕 등 이런한 非道的 행위를 위해서 정신이상자 및 흉악범들이 이용되고 그들 또한 말살되는 사실을 설명한다.

 

 

Chapter16. 다가올 세계대전을 위한 책략. 영국을 독일과 전쟁하도록 만드는 국제적 책략을 폭로함. 국제주의자가 세계전쟁을 의도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한다.

 

 

Chapter17. 2차 대전. 숨겨진 2차대전사. 국제연합을 이용함으로 장기계획에 완수의 단계에 도달하기 위한 국제주의자(글로벌리스트)의 계획을 설명한다.

 

Chapter18. 위기는 아직도 존재한다. 어둠의 거대권력(국제주의자)을 억제하기 위하여 합법적 기본노선에 따른 긴급행동을 요청. 과연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서 평

  

중국 선교단 레슬리 미린 牧師

나는 중국의 공산혁명을 경험했지만, 이 책을 읽기 전까지는 실제 무엇이 어떻게 됐는지 전혀 이해할 수가 없었다. 이 책을 통해 그러한 결과가 생겨난 원인이 이제야 확실히 알게 되었다

 

 

뉴욕주 W.C 막그레스 大司敎

“ Pawns in Game, 이 책 만큼 국제적 음모에 대해 이렇게 깊게 설명한 책은 본 적이 없다. 이런 책은 나는 처음 보았다. 재앙의 경고시간이 있는 동안에 이 책이 수백만의 가련한 우리들 들에게 읽혀지길 바랄뿐이다

 

 

관련기사

배너
배너